twitter


미와 시로, 5년만의 신간 - DOGS/BULLETS & CARNAGE 1권. 만화

미와 시로(三輪士郞) DOGS/BULLETS&CARNAGE

1년전의 동인지인 CRAZY DOG SHOW 이래 한동안 홈페이지 업데이트도 없고 이렇다 할 소식도 없어서 도대체 뭐 하고 있나 싶었더니 이렇게 신간이 나오는군요. 그동안 울트라 점프에 연재는 꾸준히 했으니 단행본이 나오는것도 당연하다면 당연합니다만 이번 신간과 첫 단행본(DOGS)과의 간격은 5년, 팬으로서는 정말 긴 시간 기다렸던 신간 입니다. 물론 기다리게 한 만큼의 퀄리티는 확실히 보여주고 있어요.

내용은 전작 DOGS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새로이 'BULLETS & CARNAGE' 라는 부제를 달고 나온 '1권'인 만큼, 전작을 몰라도 어느정도 내용은 따라 갈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나오토의 과거 같은 부분은 전혀 설명이 없기 때문에 이걸 읽으시려면 먼저 전작을 읽어 보실것을 권하고 싶군요.

1권의 중심이 되는 캐릭터는 하이네와 나오토, 특히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하이네의 이야기가 중심입니다. 죠반니도 등장 해서 하이네와의 관계 라던가 과거의 이야기가 일부 밝혀지죠. 나오토는 출연이 많기는 합니다만 이야기 자체는 그다지 진전이 없습니다.
(그래도 일본도를 휘두르는 미소녀 라는것만으로도 존재감은 상당해요. 속 표지 컬러 일러스트의 나오토는 정말로 멋지기 이를데 없습니다.) 버드는 하이네의 파트너 정도로 군데군데 등장 하지만 미하이 같은 경우는 거의 등장이 없어 좀 아쉽군요. 아, 물론 하드 코어 트윈즈도 등장 하니 팬(이라 쓰고 로리콘이라 읽는다)들은 기뻐 하시길.

이번에는 확실하게 '1권' 이라는 딱지를 달고 나왔는데, 위에도 언급했듯 월간 울트라 점프에 아직 연재중인 작품이기 때문이겠죠. 연재 개시가 2005년 6월 이었으니 1년 4개월 걸렸군요. 이 페이스로 2권이 나오려면 역시 1년 반 정도 걸릴듯 싶습니다, 뭐 그거야 어쩔 수 없다 쳐도, 이번 겨울 코미케에 뭔가 하나 내 주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다른 서클 게스트 같은거 말고 미와 시로 본인의 서클명으로. (연재 하느라 여유가 없을라나......)

덧글

  • 유메카리 2006/10/28 11:14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전 미와님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전작 DOGS(사놓고 아직 읽지는 않았지만ㅠ_ㅠ)와 이분의 그림체에 정말 반해있었답니다;ㅅ; 때문에 이번 BULLETS&CARNAGE가 나온다는 소식을 접했을땐 굉장히 반가웠었어요;ㅁ; 근데 5년만인줄은 미처 몰랐네요(...) 헉...;; 이분도 텀이 긴편에 속하시나보군요...;;
  • 세계의적 2006/10/28 18:01 # 답글

    유메카리> DOGS 나오고 나서 잡지 연재자체를 오래 안했으니 결국 그렇게 시간이 벌어지고 말았죠.
    앞으로는 아마 괜찮지 않을까 싶군요.
  • 십자로 2007/02/02 20:25 # 삭제 답글

    안녕하셔요 전 미와씨 완죤 팬이랍니다ㅠ_ㅠ미와씨글을 보니 너무 반갑네요 전작을 보지않고는 이해가 안되지않나-싶어요특히 미하이는 완죤 조연으로 전락했네요-_-그리고 버드의 액션씬도 아쉽구요 근데 정말 저 텀이면 애니화는 언제쯤될까요(김칫국 마시기)ㅠ_ㅠ
  • 세계의적 2007/02/03 03:26 # 답글

    십자로> 뭐 아직 1권이니 앞으로 미하이가 활약 할 기회도 있지 않을까요.
    애니메이션화는...... 거의 기대 안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혹시라도 애니메이션화 된다고 해도 큰돈 들여 만들 정도의 인기작은 아니라고 보기 때문에......
    이거 돈 안들이고 대충 만들었다가는 애니메이션화 하는 의미가 거의 없으니까요.
  • 란군 2008/01/26 00:03 # 삭제 답글

    오늘 미와시로씨의 'DOGS'만화책 2권이 정식 한국어판으로 나왔네요~
    와~ 완전 그림체에 반했습니다!ㅇㅅㅇ
  • 세계의적 2008/01/26 20:16 # 답글

    란군> 한국에도 발매 되었나보군요.
    그림이 정말 멋지죠.
댓글 입력 영역


트위터